압구정동 패션도시 나들이

체스는, 또한, 모두 알고 있습니다, 레크리에이션입니다.
저렴한 가격의 스포츠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전 세계적으로 묘사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체스 또는 서양 체스, 사실 그것은에 익숙합니다.
그것을 그것의 전구체 및 다양한 다른 것과 구별합니다.
버전을 참조하십시오. 더구나, 체스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것 중 하나입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클럽에서 즐기는 선호 게임입니다.
비공식적으로 뿐만 아니라 온라인, 토너먼트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체스는 실제로 어디에서 시작되었을까요? 이상입니다.
이 지적인 스포츠를 만든 최초의 사람들입니다.
원래 목적이 뭐였는지도 알 수 있어요. 체스 게임은요
인도나 아프가니스탄에서 시작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기원후 600년 전에요 그러나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검증되지 않은 사례로 게임이 존재했다고 명시했습니다.
A 100년 전에요d

.

압구정동 체스 비디오 게임은 사실 페르시아 개인뿐만 아니라 아랍인들에 의해서도 인도인들에게도 기인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포츠 활동의 주요 시작은 사실 고전 시대에 벗어났습니다.
고대 페르시아어와 아랍어로 된 체스는 각각 “차트랑”과 “샤트란지”입니다. 이 두 용어는 모두 산스크리트어 “압구정동”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본질적으로, 압구정동라는 단어는 기마병, 보병, 코끼리, 그리고 현재 각각 기사, 전당포, 주교, 그리고 루크에 의해 대표되고 있는 병거로 구성된 4개 부대의 군대를 의미합니다.

체스 외에도, 압구정동는 한국 장기와 마찬가지로 일본 장기, 태국 막룩, 중국 샹기, 중국 장기의 일반적인 시작이라고 추정됩니다. 이 게임은 매우 6세기 초반이나 아마도 그 이전을 고려해서 행해졌고, 그래서 체스의 가장 전형적이고 오래된 변형으로 여겨집니다.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압구정동에는 고대 인도의 4개 사단을 반영하는 기마, 전차, 코끼리, 보병 등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킹과 그의 일반 또는 치료사 외에 추가적인 시스템입니다. 보병은 전진하는 졸개들의 전열을 상징합니다. 군대의 중심 근처에서 발견된 것은 전투 코끼리입니다. 말뚝은 말뚝과 함께 배치되어 있는 말뚝과 빠르게 움직이는 병차나 배들이 상징합니다.

에볼루션카지노 후기

Chaturanga는 처음에 Ashtapada라고도 불리는 8×8 체크 없는 판에서 연주되었습니다.
게다가, 이사회에는 오늘날까지도 확인되지 않은 의미를 지닌 마커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특별한 펜들은 압구정동와 연결되어 있지 않고 연습으로만 그려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명한 체스 역사학자인 머레이는 이 보드가 다른 주사위 형태의 게임에 추가로 사용되었고, 이 게임에서 펜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압구정동의 규칙입니다

압구정동의 구체적인 규정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많은 체스 연대기 작가들은 이 비디오 게임이 직계 자손인 샤트란지와 비슷한 정책을 가지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샤트란지의 규정을 활용하면 압구정동 작품들의 움직임을 그려낼 수 있습니다.

라자 또는 킹의 이전은 현대 체스의 킹과 같습니다.
만트리 또는 카운슬러라고도 불리는 세나파티(Senapati) 또는 장군(General)은 대각선으로 이동하며 한 칸만 차지합니다. 현대 체스의 루크처럼, 라타 또는 마차는 수평 또는 위아래로 직선을 그립니다.

Gaja 또는 Elephant의 경우, 대각선 두 칸, 대각선 또는 앞으로 한 칸, 직각선 두 칸과 같이 항목이 가능한 세 가지 위치가 있습니다.

아슈바의 스테드는 기사처럼 움직입니다. 보병이나 페다티 또는 바타는 오늘날의 체스의 졸개들과 비슷합니다.